선생님이 선생님을 추천합니다

선생님이 선생님을 추천합니다

정년 없는 ‘교육전문가’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.

정년이 없는 교육전문가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.

처음엔 ‘아이를 가르치고 싶다’ 는 마음 하나로 시작했는데 어느새 어머님들께 자녀에 대한 교육상담을 하고 있는 저를 보니 신기합니다.
유아부터 초등까지 다양한 아이들을 가르치며 회사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하고 자격증도 하나 둘 취득하다 보니 주변에서는 저를 ‘교육전문가’라고 부릅니다.
아이들의 10년 후 뿐만 아니라 저의 10년 후 미래까지 설계할 수 있어 매일매일 활력이 넘치고 행복합니다.
- 남원주지국 권순정 선생님 -

정년 없는 ‘교육전문가’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.

좋은 선생님과 좋은 엄마 둘 다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요.

주변에서 아이를 어떻게 그렇게 잘 키울 수 있었냐고 비결을 물어보시면…
북클럽 공부방 선생님을 하시라고 대답해드립니다. 어릴 때부터 공부방에서 자란 제 아이가 사회성도 좋고, 공부를 잘 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.
공부방을 운영하기 전에는 아이를 어떻게 공부시켜야 할지도 막막하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웠지만, 북클럽 공부방은 제 아이 잘 키웠다는 보람과 경제적 여유, 두 가지를 다 가지게 해주었습니다.
- 군산지국 선은정 선생님 -

정년 없는 ‘교육전문가’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.

영어 과목만 전문으로 가르칠 수 있어 좋아요.

영어를 좋아하는 제가 학습센터의 영어전문 선생님으로 근무하게 된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해요.
제가 좋아하고 잘하는 영어를 계속해서 가르칠 수 있고 무엇보다 다른 과목까지 학습관리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되니 업무에 대한 집중도가 더 높은 것 같아요.
영어 전문 선생님인 만큼 어머님들도 영어만큼은 저에게 믿고 맡겨주시고, 영어 학습을 시키고 싶은 학부모들 사이에 저절로 입 소문도 나서 별도 회원모집 없이 수업에만 더 집중할 수 있어 좋습니다.
- 홍덕지국 공영희 선생님 -

정년 없는 ‘교육전문가’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.

열심히 하는 만큼 소득으로 보상받으니 즐거워요.

집에서 아이만 돌보던 제가 영업을 하게 될 지 누가 알았겠어요?
처음엔 누구나 그렇듯 부끄럽고 어려웠지만, 팀장님과 지역국장님의 도움으로 열심히 하다 보니 제가 노력하는 만큼 고객들도 좋아하고 소득도 늘어나는 것이 눈에 보여 힘이 나더라고요.
또 북큐레이터니까 웅진북클럽의 도서 콘텐츠를 누구보다 제가 가장 잘 이해하고 있잖아요?
우리 아이의 연령과 특성에 맞추어 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아이가 책을 읽은 후 다양한 독서활동까지 함께 하니 아이가 책 읽는 것을 너무 좋아해요.
책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를 보면서 주변 친구들도 같이 책을 읽게 되니 어머님들도 좋아하시고 제가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‘독서 전도사’가 된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.
- 146지역국 김민영 북큐레이터 -

정년 없는 ‘교육전문가’로서의 미래를 꿈꿀 수 있어 행복해요.

화상으로 동시에 많은 아이들과 만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.

아이들과 수업하는 것은 무척 좋아하지만 어머님 상담이 두려웠던 저에게 재택 화상 선생님은 딱 이었어요.
화상으로 동시에 여러 명의 아이들과 수업할 수 있어 편리하고, 공부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한 초등 아이들을 직접 가르치며 코칭 할 수 있어서 보람도 느껴요.
의욕이 없는 아이에게 동기부여도 해주고 실제로 제가 지도한 아이들의 실력이 자라는 걸 보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.
저 또한 아이들을 통해 자극을 받을 수 있어 매일매일이 즐겁습니다.
- 임가은 선생님 -